중국, 베이징 여행 - 넷째날... 북경오리, 천안문광장 Overseas travel



중국 화폐, 100위안부터 1위안까지..

Beijing Friendship Hotel 객실 모습..

친절한 주최측에서 방을 두 개나 줘서 혼자서 방을 썼다.

아침식사~

메뉴가 거의 비슷해서 금방 질려버렸다 -_-

호텔 안팎의 풍경들..

매일 아침마다 호텔에서 교육장까지 버스가 태워다 주었는데, 오늘은 버스가 좀 늦네 ㅋㅋ

우리 호텔에 묶고 있는 교육생들끼리 기념으로~ 찰칵~

난 찍사이기 때문에 저기 없다 ㅎㅎ


쉬는 시간의 풍경, 아 날 왜 맨 앞자리에 배치해서 힘들어 죽는줄 알았네 ㅎㅎ

점심은 교육장 위에 있는 간이식당에서 해결하곤 했는데,

난 정말 먹을게 없네 ㅠㅠ 정말 간절하게 김치가 그리워진다는...

교육장의 이곳저곳 풍경,,

중국의 위성산업에 대한 욕심이 보인다.



오늘은 교육이 끝난 후에, 북경오리를 때려잡기... 아니 먹어보기 위해 갔다~

이곳이 북경에서 제일 유명하다는 북경오리 본점이다~

구운 오리를 저레 손님 앞에서 바로 썰어준당~

오리 껍데기, 머리, 뭐 다 안 버리고 썰어준다,,

고기를 야채와 함께 춘장에 찍어서 전병에 싸 먹으면 아주 담백하니 맛있다~~

당신이 우리집 몇번째 손님이라는 기념엽서 ㅋㅋ 저 숫자봐라 ㅋㅋㅋ


먹었으니까 기념 사진도 하나씩 남기고~~

선물 사려고 들른 찻집.. 역시 중국은 차(tea)의 나라~


여행을 가면 가장 큰 걱정거리가 바로 선물이다 ㅋㅋ




선물을 사곤 천안문 광장에 놀러갔다... 낮에 봤으면 좋았겠지만, 낮에는 버스타고 지나가면서밖에 못봤다,

천안문 광장에는 모택동주석 기념당, 인민대회당, 인민영웅 기념비, 그리고 천안문 등이 있다.

추웠지만 야경도 멋지다,, 감상해보시길...

날씨가 너무 추워서 힘들었다. 이렇게 추울 줄이야 >_< 표정에서 추위가 느껴지나요 ㅋㅋ

오늘은 여기까지~ 마지막 사진은 천안문 옆 지하철 입구.... 지하철 타고 호텔로~~~?? 택시타고 갔지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구글애드센스

접속정보

통계 위젯 (화이트)

04
12
6640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