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광주] 묵은지닭도리탕이 맛있어요~ 모이세~ Food





경기 광주에 위치한 모이세~

여러번 다녔던 곳인데 이제서야 포스팅하네요

골목에 있는 작은 식당인데,

맛과 친절 모두 갖춘 진정한 맛집입니다!!


거울에 비친 메뉴판을 찍어보았어요

거울로 비춰보세요~ ㅎㅎ




닭도리탕이 참 맛있는 집이에요~!! ㄱㄱㄱ!!



오후에는 백반을 하신다던데, 그래서인지 기본적인 것들이지만 찬이 참 맛있습니다!!


묵은지 닭도리탕이에요~

모양이 조금씩 틀린데, 오픈하고서 점점 맛있게 진화했어요! 지금은 완벽 그 자체~

푹 익은 묵은지에 닭고기를 함께 드시면 맛나답니다~

조금 매콤한 편이니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미리 말씀하시는게 좋을거에요

닭이 큼직해서 3~4명이서 먹기 딱 좋아요



계란말이~

꼭 집에서 한듯~ 야채도 듬뿍듬뿍~ 맛있어요!!


안동찜닭~ 요것도 달짝지근하니 좋아여~

재료도 싱싱하고 아끼지않고 듬뿍듬뿍~ 들어가서 좋네요~



버섯두부전골~

국물 안주가 필요해서 시켰는데, 캬~~~ 요것도 좋네요!!



닭도리탕 남은 국물에 요렇게 볶음밥 가능합니다~


식사하기에도 술한잔 하기에도 너무너무 좋은곳 모이세~~

오늘밤도 우리 한번 모이세~~



참, 영업시간은 정해져 있는것 같진 않으나 보통 12시~1시까지는 하시는것 같았어요

참고하세요


그리고, 중요한 위치는

신광주세무서 맞은편 마약곱창 골목으로 조금만 들어가시면 있답니다~

생긴지 오래되지 않아서 아직 지도에서 모이세 상호로 검색이 안되네요



덧글

  • 경안동 2015/07/23 13:09 # 삭제 답글

    맛있겠네요 근처 사는데 꼭한번 가봐야겠어요
댓글 입력 영역



구글애드센스

접속정보

통계 위젯 (화이트)

04
12
6640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